‘무더위 멈춰!’ 성원애드피아, 여름철 인기 판촉 제품 판매 진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5.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과 경제성, 모두 잡은 여름철 주문·제작 판촉 상품 제안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성원애드피아(대표 정대원)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판촉 제품 3종을 판매한다고 지난 5월 27일 밝혔다.

그동안 성원애드피아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판촉물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 이에 이번 여름에는 실용성과 경제성이 장점인 여름시즌 판촉 제품 ‘핸드선풍기’, ‘종이썬캡’, ‘부채’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성원애드피아 ‘종이썬캡’은 높은 내구성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유광단면마닐라’ 용지를 사용했다. [사진=성원애드피아]
성원애드피아 ‘핸드선풍기’는 제품 중앙부에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어 기업/브랜드 판촉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성원애드피아]

6가지 유형으로 구성된 여름철 필수템 ‘핸드선풍기’는 제품 중앙부에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어 기업/브랜드 판촉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스티커 주문 시 ‘접착 안함’과 ‘접착 후 배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편리한 판촉활동을 지원한다.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성원애드피아 ‘종이썬캡’은 높은 내구성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유광단면마닐라’ 용지를 사용해 합리적인 견적을 제공한다.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에 적합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편리성이 특징이다.

‘종이썬캡’과 함께 PP/PET 용지를 사용해 선명한 인쇄 품질이 특징인 ‘부채’ 제품도 판매한다. 백색, 반투명, 투명 인쇄가 가능하며, 30가지 템플렛을 제공해 소비자가 쉽게 디자인 할 수 있다.

성원애드피아 관계자는 “평년보다 더운 여름이 전망되는 가운데, 여름시즌 판촉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며, “판촉물 제작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한 품질 개선 및 효율적인 가격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원애드피아는 여름시즌 판촉 제품 외에도 책갈피, 캘린더, 포스트잇 등 다양한 판촉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