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혁신을 통해 시장 점유율 획득하다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12.0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피터 구처 부사장 “지속적인 성장 행진” 약속
[FA저널 SMART FACTORY 이주야 기자] 산업자동화 전문기업인 B&R은 특히 수요가 많은 지능형 SuperTrak 수송 시스템, 강력한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 및 웹 기반 mapp View HMI 솔루션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인상적인 성장률을 확보하면서 시장 점유율 획득을 지속하고 있다.

   
 
  ▲ 피터 구처 부사장  
 
SPS IPC Drives 준비기간 중 연례 기자회견에서 B&R 피터 구처(Peter Gucher) 부사장은 “우리는 2016년 우리의 성장 행진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VDMA의 최신 수치에 따르면, 기계 제조는 2016년 상반기 동안 2% 매출 증가를 보였다. 우리는 그보다 현저하게 높았으며 지난 몇 개월 동안 새로운 급증을 이루었다. 우리는 혁신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우리의 고객이 대규모 주문제작을 위한 첨단 제조 전략을 실행할 때 최적의 지원을 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이를 이루었다”고 말했다.

지능형 리니어 수송 시스템
B&R의 SuperTrak 수송 시스템은 주문제작 아이템의 대량 생산을 향한 다음 단계를 보여준다. 신뢰할 수 있으며, 정확하고 현저하게 낮은 유지 보수 비용 즉, SuperTrak은 통합 생산 라인을 만들기 위해 로봇과 CNC 시스템을 원활하게 병합한다. 최첨단 리니어 모터 기술과 독립적인 셔틀은 어떤 배치(batch) 사이즈로도 효율적인 생산을 위한 고도의 대응식 수송을 제공한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웹 기반 HMI
2016년 B&R은 mapp 기술 소프트웨어 프레임 워크에 웹 기반 mapp View HMI 솔루션을 추가했다. 구처 부사장은 “우리의 고객은 mapp View를 사용해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정말로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임베디드 비디오 및 멀티 터치 제스처 같이 스마트폰과 같은 기능을 쉽게 구현함으로써, mapp View는 생산성 증가 및 다운 타임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는 운영 체제와 독립적으로 기능하기 때문에 mapp View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포함한 어떤 모바일 기기에서도 작동될 수 있다. 그는 “mapp View로 우리는 웹 디자인 전문가 없이도 웹 기술과 자동화 세계의 융합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상용차용 고급 시스템 아키텍처
B&R의 X90 시스템을 사용해 건설 및 농업 차량 제조업체들은 이제 B&R의 35년 자동화 경험으로부터 혜택을 받으며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액세스 또한 가능하다. 구처 부사장은 “Automation Studio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mapp 프레임 워크 같은 우리의 강력한 툴은 기존 솔루션에서는 찾을 수 없다. B&R 기술은 제조업체들이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으로 향후 큰 도약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성장 산업과 포장
모든 산업에 걸친 B&R의 성장은 구처 부사장이 강조한 것처럼 포장 분야에서 특히 강하다. 그는 “포장 고객들은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의 역학 및 정밀도에 고마워한다”고 설명했다. 뛰어난 축 동기화 정확도와 통합 안전 기술은 스마트 팩토리를 위해 더욱 민첩한 포장 기계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인도와 북유럽 시장 성장
지난 12개월 동안 B&R 핀란드의 새로운 지사뿐만 아니라 발렌시아, 스트라스부르와 뭄바이에서 새로운 사무실을 열어 자사의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있다. 구처 부사장은 “전 세계에 걸쳐 더 많은 지사 설립을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FA저널 SMART FACTORY 이 주 야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