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연말 맞아 공식 온라인몰서 ‘EOCR’ 대방출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1.11.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자에 배달의민족 쿠폰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EOCR 기획전’을 진행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전자식 모터 보호계전기(EOCR)는 모터의 과전류, 결상, 지락 등의 이상이 발생하였을 때 설비를 보호하는 장비이다. 행사 제품은 EOCR 제품으로 최저 5,000원대 기본 제품부터 산업용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지정된 공식 온라인몰에서 EOCR을 4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들 중에 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제주 한화 리조트 숙박권(1박)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슈나이더일렉트릭은 EOCR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구매자들에게 ‘배달의 민족’ 쿠폰을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EOCR은 공식 온라인 몰인 보조기전, 다스코리아, 알파전기몰과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영우디지탈까지 총 4곳에서 구매 가능하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전력 사업본부 권지웅 본부장은 “이번에는 기존 공식 온라인몰 3곳에 이어 새로운 파트너가 추가로 늘어 고객들이 더욱 쉽게 우리 제품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슈나이더일렉트릭 EOCR은 40년전 한국 최초로 개발된 이후 오랜 세월 동안 품질 개선 뿐만 아니라 글로벌의 가이드에 따른 기술 접목을 통해 점차 발전하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