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호텔, 연인들의 따듯한 연말 지원할 ‘위드 컬쳐’ 패키지 선봬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11.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도 보고, 객실에서 와인도 즐기고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뉴서울호텔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공연 패키지 ‘위드 컬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뉴서울호텔이 오는 12월 19일까지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공연 패키지 ‘위드 컬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뉴서울호텔]

연말을 맞아 뉴서울호텔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연인, 또는 친구와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도 보고, 객실에서 와인 한잔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패키지다.

최단기간 250만명 관객 돌파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대학로에서 10년 연속 예매 1순위에 오른 작품이다. 뉴서울호텔은 이를 통해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별로 스탠다드 및 디럭스 객실(더블·트윈)에 투숙 가능하며, 동일하게 화이트 와인 1병과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티켓 2장이 제공된다. 주중(월~목요일) 6~7만원대, 주말 및 공휴일에는 7~8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위드 컬쳐’ 패키지는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4·25일에는 예약할 수 없다.

뉴서울호텔 마케팅팀 최민아 팀장은 “뉴서울호텔 위드 컬쳐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재밌는 공연도 보고, 객실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 한잔 하면서 행복한 연말의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