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호텔, 광화문 꽃향기 가득 담은 ‘봄캉스 패키지’ 선봬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4.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뉴서울호텔이 가까운 도심 속에서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뉴서울호텔이 가까운 도심 속에서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봄 패키지 4종을 선보였다. [사진=뉴서울호텔]

뉴서울호텔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했다는 지리적 이점을 살려 꽃이 만발하는 봄을 맞아 친구, 또는 연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봄캉스 최고의 가성비 패키지를 선보였다.

뉴서울호텔이 선보인 봄캉스 패키지는 4개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나온 브런치를 즐기며 객실 내에서 광화문, 시청의 시티뷰를 만끽 할 수 있는 ‘뉴서울 모닝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 1박과 곤트란쉐리에 조식(2인)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 ‘동원참치 VIP 패키지’는 최고의 퀄리티의 참치를 가진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와 화이트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주중,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한 ‘뉴서울 모닝 패키지’와 달리 ‘동원참치 VIP 패키지’는 일요일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뉴서울호텔은 호텔 내 ‘베르드 뱅’에서 가볍게 와인 한잔 할 수 있는 ‘베르드 뱅 와인 패키지’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들 패키지는 평일만 이용 가능하다.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캉스 패키지는 각 패키지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다르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뉴서울호텔 마케팅팀 최민아 팀장은 “광화문의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청계천을 거닐며, 가까운 뉴서울 호텔에서 봄캉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패키지”라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