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가을 호캉스 즐기세요” 호텔리베라 청담, ‘추캉스 패키지’ 선봬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8.3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피크닉 등 4종 패키지 구성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호텔리베라 청담이 다가오는 가을을 100% 즐길 수 있는 실속 패키지를 선보였다. 호텔리베라 청담은 친구와 연인끼리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추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호텔리베라 청담이 실속 있는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은 피크닉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인싸세트’ [사진=호텔리베라 청담]

4종으로 구성된 추캉스 패키지는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우선 객실 이용뿐만 아니라 완도산 다시마 추출물 100%로 이루어진 다시마 100토너 1개, 또는 피부에 소프트하게 녹아 흡수되는 오오티디 핸드케어 콜로뉴 3종 세트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한 ‘뷰티패키지’가 있다.

이어 객실 이용과 고소한 소시지 모듬구이, 시원한 맥주 3병이 제공되는 ‘소맥패키지’, 객실 이용과 피크닉109 뚝섬점 티켓 1장, 글라스 와인(1+1), 육포 1개가 제공되는 ‘피크닉패키지’도 선보였다.

피크닉패키지에서 이용하는 ‘피크닉109 뚝섬점’은 뚝섬유원지역 근처에 위치했으며, 호텔리베라 청담은 피크닉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인싸세트’ 티켓을 제공한다. 피크닉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된 인싸세트는 한강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마지막으로 객실 이용과 능이버섯불고기, 또는 제주 흑돼지 더덕볶음, 또는 갈비탕 중 2가지를 선택 가능한 ‘몸보신패키지가 있다.

호텔리베라 청담의 추캉스 패키지는 주중,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 ‘피크닉패키지의 경우,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나머지 패키지 3종은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