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및 기계 엔지니어링 분야 최대 유연성 제공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10.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멀티 캐리어 시스템 ①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고객의 요구와 마찬가지로 산업 생산도 변화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춤화돼 제작되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또한 제조사는 대량 생산 제품과 동일한 조건하에 맞춤형 다품종 소량 제품을 생산하고자 한다. 제조사가 고객의 바람을 충족하고자 한다면 비용과 납품 소요 시간을 더욱 낮춰야 한다.

지멘스 멀티 캐리어 시스템 [사진=지멘스]

고객의 변화는 오늘날의 생산 시스템이 직면한 중대한 과제다. 공장은 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유연하고 단순하며 빠르게 변경 및 재장착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계획 및 엔지니어링 단계 초반에 구현될 때 가장 성공적이며 시장 출시 시간을 대폭 단축한다.

멀티 캐리어 시스템(Multi-Carrier-System)은 이러한 시장 요구 사항을 정밀하게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이 시스템은 요구 지향적이며 확장 가능한 엔지니어링 도구는 물론 모듈식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제공한다. 또한, 맞춤형 솔루션 설계에 통합된 종합적인 전문 지식을 포함한다.

Kurt Wolff의 마틴 스탬퍼(Martin Strampfer) 운영 책임자는 “우리는 매우 빠르게 설비를 갖출 수 있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를 원했다”며, “대규모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대량 생산에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것을 결정한다. [사진=지멘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것을 결정한다. 끊김이 없는 확장성 덕분에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대한 후속 조정을 적은 엔지니어링 노력으로 수행할 수 있다. 전기 또는 기계 구성 요소의 경우 이 실용적인 모듈식 시스템은 SIMOTION 및 SINAMICS 등의 확장 가능한 모션 제어 시스템과 다양한 모터, 캐리어 및 가이드 덕분에 수많은 가능성을 제공한다.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정밀하게 맞춤화된 이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 도구는 단순한 표준 및 고급 애플리케이션에서부터 복잡한 하이엔드급 애플리케이션을 아우르는 모든 요구 사항에 언제나 정확하게 들어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필요하든, 고정밀 시뮬레이션의 최대 다용성을 목적으로 생성된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든 제조 프로세스의 풍부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