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기계 및 조립 라인에 최적화된 자동화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10.2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멀티 캐리어 시스템 ②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모듈식 시스템에서 기계 및 전기 구성 요소를 정확한 필요 수량으로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실용적인 전체 패키지나 확장 가능한 다양한 드라이브 및 컨트롤을 포함한 개별 요소를 선택할 수 있다.

멀티 캐리어 시스템은 컨베이어 벨트 제조업체의 시스템에 손쉽게 결합될 수 있다. [사진=지멘스]

이 멀티 캐리어 시스템은 잘 알려진 컨베이어 벨트 제조업체의 시스템에 손쉽게 결합될 수 있다는 유연성의 장점을 갖는다. 또한, 종합적인 종단 간 구성 가능성, 개별적으로 선택 가능한 모듈, 간편한 종합 패키지, 확장 가능한 컨트롤 및 드라이브 시스템, 최대의 유연성, 손쉬운 통합,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확장 가능한 동작 제어 시스템의 부가 가치를 제공한다.

멀티 캐리어 시스템은 요구 사항에 따라 단일 모듈에서부터 사전 조립된 다양한 시스템으로 구성할 수 있다. 맞춤형 개별 제품 고정 장치는 다양한 리니어 모터를 이용해 최적화된 운송 섹션의 세그먼트는 DRIVE-CLiQ 인코더 시스템을 통해 선택적으로 조정 가능하다.

사전 구성된 완벽한 장치는 기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빠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본 시스템 기능은 프로그래밍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매개 변수화될 수 있다. 기술 확장은 이러한 솔루션의 필수 조건이다.

멀티 캐리어 시스템 구성 [사진=지멘스]

표준 애플리케이션에서 MCS 생성기는 운송 섹션과 즉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의 후속 자동 생성에 대한 그래픽 구성을 지원해 귀중한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이는 결과적으로 시스템 시운전 시간을 단축한다.

최대의 편의성을 갖춘 엔지니어링은 하이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우 중요다. 메카트로닉스 콘셉트 디자이너는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기능을 이용해 기계 개발을 혁신화한다. 이는 기계, 전기 및 자동화 시스템 간의 병렬적 협력을 지원한다. SIMOTION 및 SIMATIC S7-1500T는 모든 모션 제어 기능을 정확하고 동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응용 시스템과 함께 궁극의 정밀성을 제공한다.

출시 시간 단축, 생산성을 향상, 시간을 절감해주는 간편한 솔루션으로 확장 가능한 최적의 소프트웨어로 계획 단계에서부터 이점을 누릴 수 있다. MCS 생성기를 사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모션 제어 구간을 그래픽으로 구성 및 생성한다.

다음으로는 사용자 친화적인 라이브러리가 제공되며 검증된 TIA Portal 엔지니어링 프레임워크를 통해 엔지니어링을 수행할 수 있다.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는 완전한 확장성, 계획 가능성 및 컨트롤의 완벽한 상호 작용을 통해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