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말츠, 힘찬 도약 눈부신 성장
  • SolarToday
  • 승인 2011.03.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말츠가 주력하고 있는 태양광 솔루션으로는 셀 및 웨이퍼 전용 그리퍼 ‘SWG’와, 코완다 그리퍼 ‘SCG’를 들 수 있다. 그 중 SWG는 시간당 3,600장의 핸들링이 가능한 짧은 사이클 타임의 솔라셀 전용 그리퍼로, 특수 재질의 접촉면과 낮은 진공으로 발생되는 높은 흡입력의 특수 그리퍼이다. SCG 역시 셀과 웨이퍼 전용 그리퍼로, SWG보다 콤팩트하고 낮은 흡착영역 또는 다공성 재질의 작업물도 안전하게 그리핑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이 외에도 셀 및 웨이퍼의 핸들링과 포지셔닝에 있어서 자욱이 남지 않는 유연한 씰링 립을 지닌 바닥지지구조의 전용특수패드에도 슈말츠의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깨지기 쉬운 잉곳을 혼자서도 안전하고 쉽게 운반할 수 있는 진공 튜브 리프터는 작업자들의 안전과 제품의 안정성, 회사의 이윤을 동시에 가져다주는 감초 같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슈말츠는 2011년을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태양광 산업에 일조하는 한해로 삼았다. 무엇보다 납기 문제로 좋은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빠른 납기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하도록 할 계획이다. 슈말츠는 지난 한해 국내 정세는 대체에너지에 대한 많은 관심이 있었지만 실질적인 사업의 투자나 개발은 대체로 미비한 수준이었다. 그러나 슈말츠는 2011년도를 눈부신 성장의 기점으로 보고 힘찬 도약을 이뤄낼 전망이다.

 

SOLAR TODAY 편집국 / Tel. 02-719-6931 / E-mail. st@infoth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