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인도 크리에이티브 시상식에서 상 64개 '싹슬이'
  • 김기찬 기자
  • 승인 2025.06.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에서 가장 권위있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시상식 '큐리어스'·'애비'서 쾌거
크래프톤이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에서 수상한 56개 상 관련 홍보물./사진=크래프톤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크래프톤은 인도의 대표적인 광고 및 크리에이티브 시상식인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큐리어스)와 '애비 어워즈'(애비)에서 총 64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이번 수상과 관련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가 게임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인도 내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드러낸 성과"라고 평가했다. 

큐리어스와 애비는 인도 및 남아시아 지역의 광고·마케팅·디자인·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리는 시상식으로, 공정성과 권위 면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큐리어스에서 크래프톤은 본상에 해당하는 블루 엘리펀트(Blue Elephant) 부문에서 10개, 베이비 엘리펀트(Baby Elephant) 부문에서 20개, 퍼스트 리스트(First List) 26건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일궈냈다. 

같은 날 인도 고아에서 열린 '애비' 시상식에서도 크래프톤은 은상 5개, 동상 3개를 수상하고 총 22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인도 크리에이티브 업계 내 위상을 입증했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인도를 포함한 글로벌에서 배틀그라운드가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