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년 통신비 절감 위해 요금제 2종 출시…최대 36개월 할인 혜택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7.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원영 포토카드·네이버페이 포인트 제공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
우리은행 전경 / 사진 = 우리은행
우리은행 전경 / 사진 = 우리은행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우리은행은 자사 알뜰폰 브랜드 우리WON모바일을 통해 청년층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 2종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만19세부터 만36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36개월간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리 청년도약계좌’ 보유 고객은 나이에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출시되는 요금제는 LTE 알뜰 요금제 2종으로 구성됐다. ‘우리WON 청년드림 71GB+’요금제는 월 71GB 데이터를 제공하며, 기본 데이터 한도 소진 시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우리WON 청년드림 5GB+’ 요금제는 월 5GB 데이터를 제공하고, 기본 데이터 소진 시 1Mbps 속도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출시된 두 요금제는 동종 업계 유사 상품 대비 각각 3300원, 1100원 더 저렴하게 책정돼 청년층의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청년 혜택 드림 이벤트’를 할 계획이다.

현재 △선착순으로 장원영 포토카드 세트 제공 △친구 추천 상위 10명 아이폰16 증정 △생활 밀접 영역 모바일 쿠폰 지급 등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WON모바일 관계자는 “정부의 상생 정책에 맞추어 알뜰폰 시장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며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청년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