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콘택트코리아, 비용효율적인 플러그 커넥터 MC4PLU
  • SolarToday
  • 승인 2013.02.2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콘택트코리아, 비용효율적인 플러그 커넥터 MC4PLU


5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멀티콘택트는 1961년 설립 이후 MC 멀티램이라고 알려진 제품의 출시를 통해 멀티콘택트라는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됐으며, 지금까지 고전압, 고전류 애플리케이션 관련 전기 커넥터 시장에서 명성을 이어왔다. 2002년에는 산업용 로봇 및 유공압 커넥터를 제조, 판매하는 스토브리그룹에 합병돼 함께 커넥터 부문에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의 선도적인 파트너가 되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는 이 회사는 혁신적인 개척자 정신과 종합적인 품질 보증 및 직접적인 고객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20여개국에 지사와 22여개국에 대리점을 설립해 제품 판매와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1년 1월에는 멀티콘택트의 한국지사인 멀티콘택트코리아를 설립해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MC3, MC4에 이어 pre-assembled 커넥터인 MC4Plus는 고품질의 태양광 모듈 시장을 겨냥해 멀티콘택트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UL1000V, TUV1500V 고품질 모듈의 정션박스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UL1000V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상당히 다양한 특징을 가진다.


이 획기적인 제품의 실링(Sealing) 시스템은 높은 보호를 보장하며, 이는 IP68 등급을 확인받은 것을 통해서도 증명이 된다. 또한 멀티램(Multilam), 크램(Crimp), 변형 방지(Strain Relief) 등의 기술적인 테스트 및 암모니아 저항 테스트까지 모두 통과했다.


뿐만 아니라 이 커넥터는 70도의 온도에서도 견딜 수 있으며, 지속시간 역시 1500Hr의 긴 시간을 보장하며, MC4 제품과도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커넥터의 단면 역시 1,5mm², 2,5mm², 4mm² 그리고 6mm²로 매우 다양하다.


한편, 멀티콘택트는 계전기, 대전류 시험기, 철도, 고전압 차단기, 비상 발전기, 모터 테스터 등에 사용되는 산업용 고전압 커넥터, 측정용 테스터 프루브 및 액세서리, 자동화 라인용 로봇, 조립 테스트라인, 태양광용 정션박스 및 커넥터, 의학 장비용 커넥터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Tel : 053-753-0075

E-mail : c.jung@staubli.com      

http://www.multi-contact.com/

 

              SOLAR TODAY 편집국 / Tel. 02-719-6931 / E-mail. st@infoth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