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현대중공업,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하는 희망의 집짓기 운동
  • SolarToday
  • 승인 2013.09.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의 집짓기 운동은 열악한 환경과 과도한 비용으로 주거 문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자립의 희망을 갖도록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해 온 사업으로,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와 현대중공업은 올해도 태양광 주택 건설 지원에 적극 동참하기로 협의했다.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와 현대중공업이 지원하는 태양광 주택은 에너지 소비량을 대폭 절감시킴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의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가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한 지원금 2억원은 올해 춘천에 새롭게 지어질 총 12가구에 필요한 태양전지 패널 설비 및 시공에 사용된다. 또한 2011년과 2012년에 이어, 올해도 태양광 주택 건설 공사에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임직원들이 동참하며 적극적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할 계획이다.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강인두 사장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하는 희망의 집짓기 태양광 주택 건설 지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호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참여 중심의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는 한국해비타트 태양광 주택 건설 지원 외에도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한 국악 및 예능교육 지원, 수재민 돕기 성금 기탁 등 다각적인 사회 책임 활동을 통해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 구현을 실천하고 있다.


SOLAR TODAY 편집국 (Tel. 02-719-6931 /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