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프란, 파워 컨트롤러 GFW adv
  • SolarToday
  • 승인 2014.01.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범위한 입출력 범위에 적용 가능

 

GFW adv는 스마트 로드 매니지먼트 솔루션(Smart Load Management Solutions)을 통해 풀 파워로 운영되는 경우에도 즉각적인 기능 변환이 가능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E, UL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로드 방해시 알람 기능이 포함돼 있다. 


한편, 한국제프란은 1986년에 설립된 이래 공장 및 산업자동화와 관련한 컴퓨터 제어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부품을 수입 및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플라스틱 가공기계 및 유압기계, 시험기기 등 제어기술의 세계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96년까지 10여년간의 제어, 유압 부품 공급을 통해 확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97년부터 컴퓨터 제어기술과 관련한 연구를 시작해 현재는 감지용 센서 구동용 부품 및 최종 제어용 컴퓨터 시스템까지 공장 자동화와 관련된 부품들을 일괄로 처리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들에게 자동제어의 토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한국제프란은 2000년대에 들어서는 서보모터 제어기술도 도입해 고속, 고정밀 및 에너지 절감 솔루션을 산업에 적용함으로써 기계제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와 같은 발자취뿐만 아니라 한국제프란은 자동제어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지니고 있는 이탈리아 제프란(GEFRAN Spa) 사와 긴밀한 기술 협력관계를 통해 국내 산업의 기술 및 품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뢰를 확보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의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Tel : 02-869-4080

E-mail : gefkor@gefkor.com

www.gefkor.com

SOLAR TODAY 편집국 (Tel. 02-719-6931 /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