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프란, 콤팩트한 크기로 설치면적 최소화 ‘GFX4-IR’
  • SolarToday
  • 승인 2014.02.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FX4-IR은 컨트롤러, SSR, TA, TV 퓨즈가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콤팩트한 크기로 제작돼 제한된 면적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펄스 트레인(Pulse Train), 하프 싱글 사이클(Half Single Cycle) 등과 같은 기능을 통해 운영 중단 시간의 최소화를 실현했으며, 짧은 주기, 방해 등을 즉각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 외에도 HMI와의 연결 가능성과 스크린의 터치 포인터를 갖췄으며, 작동 방식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GFX4-IR은 UL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서 넓은 범위의 연결 가능성을 갖고 있다.


한편, 공장 및 산업자동화와 관련한 컴퓨터 제어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부품을 수입 및 판매하는 전문기업인 한국제프란은 플라스틱 가공기계 및 유압기계, 시험기기 등 제어기술의 세계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제프란은 자동제어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지니고 있는 이탈리아 제프란(GEFRAN Spa)사와 긴밀한 기술협력 관계를 통해 국내 산업의 기술 및 품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Tel : 02-869-4080

E-mail : gefkor@gefkor.com

www.gefkor.com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