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미드코리아, 모노레일을 이용한 지능형 운송 시스템 몬트렉
  • SolarToday
  • 승인 2014.03.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트렉 시스템은 태양광산업과 자동차 부품업체를 비롯해 헬스케어 산업, 클린룸, Intra Logistic 및 식품산업 등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몬트렉 시스템의 특징은 지능형 카오스 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카오스 기술을 이용하면 다양한 경로의 운송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몬트렉 시스템은 운송할 물건을 한 곳에서 지정된 다른 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송될 장소 혹은 장비의 가동 상태 및 자재 보관 상황에 따라 레일 자체에 대기시킬 수 있다. 일괄적으로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경우에 따라 사용자가 작동을 대기상태로 둘 수 있으며, 다른 비어있는 장비나 공간이 있다면 자동으로 그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최적의 이송시스템이다.

 

몬트렉 시스템을 도입할 경우 가장 먼저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생산성의 극대화다. 가동률은 99% 이상이며, 컨베이어 시스템 대비 95%에 달하는 전기에너지 절감 외에도 시스템 자체의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어 비용 절감에 큰 역할을 하게 된다.

 

몬트렉 시스템은 토털 솔루션 개념의 턴키 시스템 차원으로 공급되거나, Shuttle, Trac, Tracswitch, Traclink, Traccurve, Traccrossing, Supotrac, Positioning Unit, Travel Cntrol with IRM, Profile System 등 분야별 부품 등으로 고객사의 요구에 맞춰 판매되고 있다. 몬트렉 시스템은 ‘IF Product Design Award 2013’과 ‘Good Design Award’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한 경력이 있다.


Tel : 031-500-4400

E-mail : jhkim@schmid-korea.com

www.schmid-group.com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