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엑스포 솔라’ 태양광기업 베스트_월드홀딩스
  • SolarToday
  • 승인 2014.09.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홀딩스, “차별화된 글로벌 기술력 선봬”

 


 

About ‘Worldholdings’

 

월드홀딩스는 국외 글로벌 기업들의 국내 대리점으로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국내 태양광 업체들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향후 국내외 태양광시장의 안정 및 발전을 위해 차별화된 글로벌 기술력 및 제품을 국내에 선보임으로써 태양광 기업으로서 브랜드를 홍보하고자 한다.


Issue & Product

월드홀딩스는 중국 및 국내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Sunloam 및 QC Solar의 PV 정션박스 제품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하고자 한다.

태양광 모듈의 뒤편에 위치한 정션박스는 태양광 모듈에서 생성되는 직류 전기를 안정적으로 인버터로 보내는 장치로서 태양광 밸류체인 중에서도 핵심부품으로 최근 그 중요성을 더하고 있다.

월드홀딩스는 이미 글로벌시장에서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적용되고 있는 티안웨이(Tianwei)의 셀과 CECEP의 모듈을 국내에 소개함은 물론이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시장인 마이크로인버터 분야에도 진출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에 도전하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이 회사는 단순히 태양광 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회사가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게 솔라셀, 솔라 프레임 및 정션박스 일체형인 올인원 제품군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View Point

월드홀딩스는 고객사들의 니즈에 맞는 태양광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고 나아가 꾸준한 연구를 통해 확보한 차별화된 노하우 및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는 태양광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확보하는 과정이었다고 하면, 향후 이 회사는 사업영역 확장을 모색함에 따라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더 큰 그림을 그리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사들에 좀 더 좋은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국외의 바이어 발굴 및 제품 조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작지만 강한 기업인 월드홀딩스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태양광 업계에 정션박스, 솔라셀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태양광 전문기업으로서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기업으로 브랜드를 알리고자 한다.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