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엑스포 솔라’ 태양광기업 베스트_브롱호스트코리아
  • SolarToday
  • 승인 2014.09.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롱호스트코리아, “고객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 제공”

 


About ‘Bronkhorst Korea’

Bronkhorst High-Tech BV는 1981년에 설립된 이래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빠른 성장을 이뤄내 왔으며, 전 세계 70여개국의 대리점 및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한 기업으로 발전을 거듭했다. 

브롱호스트코리아는 특히 올해 설립된 Bronkhorst High-Tech BV의 한국 지사로서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한 서비스 엔지니어팀을 통해 유동이론을 포함한 전자공학, 화학, 재료공학, 각종 계장 등의 서비스 및 노하우를 지원하고 있다.

브롱호스트코리아는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요구에 최적화된 제품의 개발 및 적극적인 접근을 기반으로 꾸준히 관련 분야에서의 노하우 및 기술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Issue & Product

이번에 전시회에 첫선을 보이는 제품군은 mini CORI-FLOW 시리즈, CEM-system 등의 제품군이다.

mini CORI-FLOW 시리즈는 정확한 측정과 매우 낮은 유량의 제어를 위한 콤팩트하고 비용효율적인 코리올리 질량 유량계이다. 미니 코리올리의 독특한 센서 디자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하며, 압력, 온도, 농도, 전도성, 점도의 변화에도 능동적으로 반응해 작동한다.

계측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른 코리올리 유량계와는 달리 mini CORI-FLOW은 통합된 PID 제어가 가능한 근접 결합 제어 벨브나 펌프를 제공한다. 따라서 매우 콤팩트한 구성이 가능하고, 비용 및 설치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CEM-system(제어 증발 및 믹싱)은 대기압 또는 진공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송액 시스템(LDS)으로서 액체 유량 제어기, 캐리어 가스용 MFC 및 온도조절 혼합 및 증발 장치로 구성된다. 이 시스템은 50~100ln/min까지의 케리어 가스와 0.25~1,200g/h의 액체 흐름을 포화 증기로 발생시킬 수 있다. 또한, CEM-system은 혼합물은 물론이고 용매에 용해된 고체까지도 성공적으로 증발시킬 수 있다.


View Point

브롱호스트코리아의 이번 전시회 참가와 관련해 주목할 만한 부분은 코리올리 유량계/컨트롤러와 증기생성 시스템 제품군이다. 다른 어떤 수식어구보다 세계시장에서 품질력을 인정받은 이 두 제품군의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