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일렉트로닉스, 태양광발전 정보 망라한 사이트 개설
  • SolarToday
  • 승인 2015.01.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광발전시스템의 최신 기술 배우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필요한 자료 수록

 

태양광발전 기술 사이트에는 태양광발전시스템의 최신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개발자들에게 필요한 자료들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 사이트는 최신 태양광발전시스템이 태양광 패널에 자체적으로 장착된 마이크로인버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마이크로인버터의 블럭 다이아그램은 마우서일렉트로닉스에서 구매 가능한 인버터에 사용된 부품들을 보여주며 이 부품들이 시스템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설명한다. 

 

기술 원고 섹션에서는 2.4GHz급 ‘텍사스인스트루먼트사의 MSP430칩’을 원격 구동하는 태양열 에너지 수확 프로젝트와 태양광으로 작동되는 원격 센서 설계 등의 주제에 대해 소개한다. 모든 기술 원고들은 해당 주제를 더 깊은 토론하기 위해 코멘트를 달거나 질문하는 공간도 제공한다.

 

특별 제품 섹션에서는 태양광발전시스템 건설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주요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한편, 자료 섹션은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위한 소자 선택과 애플리케이션 등을 다루는 비디오와 애플리케이션 노트 리스트를 제공한다. 이 섹션에는 회로 보호, 에너지 수확, 태양광 모니터링을 비롯해 특수 와이어 및 케이블과 마이크로인버터 설계 등의 애플리케이션들이 소개돼 있다.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