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옥외형 태양광 인버터 ‘Sdi-20s/Sdi-30s’
  • SolarToday
  • 승인 2015.04.3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제품은 고성능 인버터로 400~800V의 광범위한 MPPT 전압범위를 갖추고 3개의 MPP 트랙으로 최대 발전량을 확보했다.


이와 더불어 국내 공인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을 통해 국내 최고의 효율을 검증받았고, 최대 효율 98.47% 유로효율 98.25%를 나타냈다. 그리고 국제 공인 인증기관인 Photon사로부터 효율 등급 A+를 받았다.


‘Sdi-20s/Sdi-30s’ 인버터는 신뢰성이 높은 제품으로 방열판 냉각 방식을 통해 고장이 잦은 부품인 냉각 팬을 없애고 방수등급 또한 IP65를 획득해 옥외설치가 가능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소음이 적고 각종 보호기능과 고장 감시기능 등을 통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이 제품은 옥외형 스트링 인버터로 전기실 건축이 불필요하고 이에 따라 전기실 건축 및 인허가 비용이 발생하던 기존 방식 대비 발전소 시공원가를 대폭인하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 인버터는 RS485 통신과 USB 포트 사용을 통한 데이터 관리로 간편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LCD 디스플레이 및 원격 모니터링도 가능해 유지보수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태양광발전소 건설 및 운영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에스디엔이 장기간 품질을 보증해 발전사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Tel : 02-446-6691

E-mail : yhkim@sdn-i.com

www.sdn-i.com


SOLAR TODAY 이 서 윤 기자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