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지원 Anybus NP40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1.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네트워크 연결 실현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www.hmsnetworks.com)의 새로운 네트워크 프로세서인 Anybus NP40은 산업용 디바이스와 모든 산업용 네트워크 간의 통신을 처리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프로세서는 HMS의 칩, 브릭, 모듈 형태의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의 코어다. 이는 특히 실시간 산업용 이더넷을 타깃으로 하는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NP40은 모든 주요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네트워크를 지원할 수 있다. 이는 단일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간단하게 새로운 펌웨어를 다운로드함으로써 여러 다른 네트워크를 지원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각각의 새로운 네트워크를 위한 개발 프로젝트가 필요 없다.

이 새로운 기술은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이 제품 안에 통신 인터페이스를 설치할 수 있고, 최종 고객에게 보내기 전에 필요한 펌웨어를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NP40은 수 밀리초의 매우 낮은 지연시간을 실현한다. 특히 네트워크 및 호스트 API 간의 ‘제로 지연(Zero Delay)’으로 동기화 및 모션 프로파일이 필요한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지할 수 있다. Anybus NP40은 단일 칩 네트워크 프로세서로 고성능 ARM 코어와 FPGA(Field-Programmable Gate Array) 패브릭을 포함하고 있다.

ARM 코어는 프로토콜 및 애플리케이션 스택을 구동하고, FPGA 패브릭은 실시간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된다. 실시간 스위치는 FPGA 패브릭 내에 통합돼 있으며, 이는 PROFINET IRT, Powerlin k, Ether CAT, Sercos III와 같은 실시간 네트워크에서 동기화된 주기적 통신을 지원한다. 네트워크 프로세서는 플래시 기반으로 돼 있기 때문에 여러 다른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를 위해 재프로그램이 가능하다. NP40은 마이크로세미의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됐으며, 아키텍처는 성능 및 저전력 소모, 유연성을 겸비한 단일 칩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