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업 70%, 솔리드웍스 3D CAD 솔루션 선택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8.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www.solidworks.co.kr)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혁신적인 대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공통적으로 솔리드웍스 3D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그들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품화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Bloomberg BusinessWeek(fwd4.me/Olp))에서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50대 기업(50 Most Innovation Companies)’ 중 35개의 기업이 솔리드웍스의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전체적으로 1,000개 가량의 라이선스에 해당한다.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 스페셜 리포트는 오랜 기간 동안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보스톤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이와 관련해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의 크리스틴 워시번(Christine Washburn)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 제품은 혁신 기업들에 매우 적합하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의 가장 중요한 목표를 성취할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그는 “일례로 솔리드웍스의 친환경 CAD 솔루션인 ‘솔리드웍스 서스테이너빌리티(SolidWorks Sustainability)’는 설계자들이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그들의 고객이 신중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환경 영향을 정량화할 수 있게 돕는다”고 말했다.


솔리드웍스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본래 사용하는 시뮬레이션, 퍼블리싱/게시, 데이터 관리용 제품들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또한 3D CAD 분야에서 최대 규모의 글로벌 사용자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고, 이 커뮤니티는 사용자들 간의 정보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