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테크놀로지스, 리테일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 2종 발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3.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두적인 소매 기업들은 편리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경쟁에서 앞설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따라서 이들은 창고, 매장, 현장의 직원들에게 모빌리티 기술을 제공해 재고 확인, 자산 추적, 즉각적인 소통 등의 업무를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재고 파악의 정확성을 높이고 품절된 상품은 무료로 배송해주는 등 다양하고 빠른 배송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옴니채널 영업 강화 위한 연례보고서 발간

[Industry News 방제일 기자] 고객의 실시간 가시성 확보를 돕는 솔루션과 서비스 강화된 러가드 모바일 컴퓨터, 바코드 스캐너, 바코드 프린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지브라테크놀로지스는 제10회 연례보고서인 ‘2018 쇼핑객 비전 연구’ 백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연례보고서는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대한 기대치와 인사이트를 제시돼 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해당 조사에 응한 쇼핑객의 66%가 구매 당일 및 익일 배송을 기대한다고 답해 상품 배송에 대한 쇼핑객들의 기대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우종남 지사장은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쇼핑객 비전 연구에 따르면 현대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소매 기업들이 실시간 가시성이 중요시되는 옴니채널을 구현하고자 하며 소매 기업들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 가시성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만족을 위한 더 나은 옵션과 빠른 배송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우종남 한국지사장 [사진=Industry News]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우종남 한국지사장 [사진=Industry News]

지브라테크놀로지스는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소매 기업들이 운영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과 가시성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핸드 헬드 컴퓨터인 시리즈인 MC3300과 러기드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이 산업용 솔루션은 IT 관리자들이 안드로이드로 완전히 전환하기 전에 기존 윈도우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을 구입 즉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거친 현장에 적합한 TC25는 고온과 저온 및 먼지와 낙하 등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돼 수리비용을 감소시키고 보다 더 오랜 기간 생산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TC25는 세계최고 필드 서비스팀들의 동력이 되고 있는 지브라 2D 바코드 스캐닝 기술을 갖춰 손상되거나 오염된 라벨에서도 바코드 정보를 정확하게 캡처할 수 있다.

TC25의 우수성에 대해 지브라테크놀로지스 박현 세일즈 이사는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자체 테스크 결과 TC25는 일반 스마트폰의 카메라보다 훨씬 빠르게 바코드를 캡처해 시간을 절약하고 현장 방문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며 구시대적이고 부정확할 수 있는 수기 시스템뿐 아니라 부실하고 쉽게 망가질 수 있는 소비자 기기를 대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