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로봇, 2만 5천대 판매 기념 ‘골드 에디션’ 프로모션 진행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5.0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버설로봇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유연성에 초점을 맞춘 협동로봇 제조하는 기업으로 제조 업계의 단순하고 반복적인 공정을 간단히 자동화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로봇 암을 전 세계 5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독보적인 세계선두임을 과시, 골드 에디션 제품을 특별 제작

[인더스트리뉴스 전시현 기자] 유니버설로봇이 자사의 협동로봇 2만 5천번째 판매를 기념하기 위한 ‘골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세계 어디에서든 유니버설로봇의 제품을 2만 5천번째로 구입한 주인공은 골드 에디션 유니버설로봇을 무료로 얻게 된다.

유니버설로봇이 자사의 협동로봇 2만 5천번째 판매를 기념하기 위한 ‘골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유니버설로봇]

유니버설로봇의 2만 5천대 판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의 협동로봇이 판매되고 있는 모든 나라를 대상으로 한다. 유니버설로봇의 기존 제품은 전체적으로 회색에 로봇 관절 부분이 하늘색으로 디자인된 데 반해, 이번 특별 ‘골드 에디션’은 메탈릭 느낌을 강조한 이녹스 색상을 사용하고 관절부분을 금색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버설로봇은 협동로봇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세계선두임을 과시하며 2만 5천번째 판매를 기념하고자 골드 에디션 제품을 특별 제작하였다. 기준 2만 3천 5백대 이상(9일 기준)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 목표치인 2만 5천대까지는 약 1천 5백여대가 남은 상황이다.

유니버설로봇 측은 “행운의 주인공에게 증정될 이 제품은 ‘최초이자 유일한’ 제품이 될 것” 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협동로봇의 성공뿐만 아니라, 산업현장에서 협동로봇과 함께 일하고 있는 고객들의 성공을 축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 12월 첫 출시 이후 세계 협동로봇 산업의 리더로 자리 잡은 유니버설로봇은 식품 생산에서부터 과학 연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인간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협동로봇을 제공해왔다. 유니버설로봇의 협동로봇은 기존 로봇 솔루션과 달리 산업현장에서 인간과 로봇 간에 긴밀한 협동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가 최고의 효율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다양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어 업계에서 가장 짧은 회수 기간을 가지며, 소규모 기업들에게도 유용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