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므론제어기기, 혁신 위한 PoC 센터 개소 예정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5.1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혁신의 시대에 걸맞는 최첨단 기술과 이노베이션 창조를 위한 개념증명 센터인 PoC 센터를 오는 6월 천안사무소에 새롭게 개소할 예정이다.

R&D 투자 통해 신기술 개발 추진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한국오므론제어이기기는 최근 천안사무소 이전과 더불어 PoC(Proof of Concept) 센터를 개소할 예정이다. 이번 PoC 센터는 고객의 과제를 함께 테스트 및 검증하며 한계점을 초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한국오므론제어기기와 고객이 공동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다. 

또한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PoC센터를 다수 고객사와 밀접한 천안에 비치하고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고객과의 연결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현재 인공지능 발달로 기계 지능 고도화, 제어와 IoT 융합을 통한 정보 혁신, 로보틱스 도입 가속화와 같이 혁신 시대에 돌입했고 대기업을 중심으로 기술 혁신을 위한 R&D 투자가 진행되고 있으며 정부차원에서의 스마트 팩토리 등 신기술 개발에 대한 추진이 본격화되고 있다.

한국오므론제어기기의 천안 로봇 교육장 [사진=한국오므론제어기기]
한국오므론제어기기의 천안 로봇 교육장 [사진=한국오므론제어기기]

이런 시장 요구에 따라 오므론은 PoC 센터를 혁신 시대의 요구사항에 응하기 위한 창조적 발상과 실험 정신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의 지혜를 결합시킬 수 있는 핵심 거점으로 만들 예정이다.

나아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혁신과 고객의 과제 해결을 위한 혁신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적용 고객의 확대를 이끌어 고객과 함께 세계 최첨단의 제조업을 실현해 나가고자 한다.

아울러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천안사무소에 PoC 센터와 동시에 로봇교육실을 개소하고 2018년 하반기부터 산업용 로봇 정기교육 시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