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컴퍼스 인텔리전스 올해의 엣지 컴퓨팅 기업상 수상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7.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 컴퓨팅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에이디링크가 6회 컴퍼스 인텔리전스 시상식에서 올해의 엣지 컴퓨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40명 이상의 업계 저널리스트, 선두기업, 애널리스트가 투표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에이디링크가 이번에 수상한 이 상은 모바일, IoT 및 신기술 산업에서 최고의 회사, 제품 및 기술 솔루션에 수여하는 상으로 IoT 데이터 분야에서 수상했다. 에이디링크의 스티브 제니스(Steve Jennis) 수석 부사장은 “컴퍼스 인텔리전스 분야에서의 우리의 모든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네트워크의 엣지는 대기 시간 및 대역폭의 증가나 보안 위험에 노출되지 않고도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많은 산업 분야에서 이에 대한 필요성이 늘어나고 있으며 에이디링크의 기술로 비용 절감과 성능 및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디링크 대만 본사 전경 [사진=에이디링크]
에이디링크 대만 본사 전경 [사진=에이디링크]

엣지 컴퓨팅의 글로벌 리더인 에이디링크는 엣지 및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가용성에 대한 요구 사항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IIoT 시스템 구축을 단순화한다. 에이디링크는 인텔 IIoT 솔루션 얼라이언스의 프리미어 멤버이며 NVIDA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AI를 엣지단에 적용했다. 에이디링크는 많은 표준 및 상호 운용성 조약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에이디링크의 제품은 5개 대륙, 40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다.

컴퍼스 인텔리전스 어워즈 후보는 업계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Mobile & Wireless, IoT/Connected Solutions, Bamboo Mobile 3부문에서 선정되며 후보 지명이 마감된 후에는 업계를 선도하는 40명의 편집자, 저널리스트, 리더 및 애널리스트가 투표에 참여한다. 50개의 후보가 올라가고 5개의 컴퍼스가 선정한 상 수상은 여러 기술 제품 및 서비스 중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컴퍼스 인텔리전스의 스테파니 앳킨슨(Stephanie Atkinson) 창립자이자 CEO는 “경쟁이 치열한 첨단 기술 환경에서 에이디링크와 같은 업계 선두 기업에 주목하고 중립적인 제3자에 의해 평가되는 것은 중요하다”며, “우리는 올해 수상자를 발표하고 영예로운 리더십, 혁신 및 성취에 대해 축하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