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신임 회장, 새로운 경영 비전 ‘With POSCO’ 제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7.3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 최정우 회장이 취임식 이후 포항제철소 현장 방문 등 본격적 업무에 돌입했다.

이윤을 창출하는 기업 넘어 사회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시민’ 역할론 강조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포스코 최정우 회장이 최근 포항제철소에서 포스코 임직원, 노경협의회 및 노동조합 대표, 파트장협의회 및 주임커뮤니티 대표, 포항 주재 그룹사 대표, 협력사 대표, 공급사협의회 회장단 등 약 300여 명이 모인 자리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사진=포스코]
포스코 최정우 회장이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포스코]

취임식에서 최정우 회장이 강조한 것은 기업이 단순히 이윤을 창출해 내는 경제 단위가 아닌 사회적 책임을 완수해 가야 하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론이었다.

‘제철보국’의 신념을 바탕으로 지난 반백년을 달려온 포스코가 이제는 사회와 공존 공생 가치를 추구하는 전략으로 성장해 가야 한다면서 새로운 경영 비전으로 ‘With POSCO’를 내걸었다.

‘With POSCO’ 달성을 위한 전략으로는 고객, 공급사, 협력사 등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가치를 추구하는 Business With POSCO, 더 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는 Society With POSCO, 신뢰와 창의의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People With POSCO를 제시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포스코의 길을 열어나가자고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