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계량·계측 장비 활용한 물류 재고 관리 솔루션 CLIS 제공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8.1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는 정확한 물류관리시스템으로 작업자와 관리자 또는 고객과의 신뢰와 이익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물류 및 재고 관리, 입·출고관리에 탁월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카스가 새롭게 선보인 물류 재고 관리 솔루션 CLIS는 CAS Logistics Inspection System의 약자로 CLIS는 다양한 센서와 PC를 활용한 계량·계측장비들과 이를 제어하는 각종 전용 프로그램들과 연동시켜 실시간으로 물류 및 재고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종합 솔루션이다.

[사진=카스]
CLIS는 상품의 체적, 중량, 바코드, 이미지 등의 정보를 확인 및 저장함으로써 체적, 중량에 따른 요금 부과를 진행할 수 있다. [사진=카스]

카스 물류 입출고 관리 시스템(CLIS)은 물류 또는 자재 입출고시, 수동 또는 자동으로 패키지의 정확한 계량 및 체적 측정 데이터와 작업 상황의 영상 데이터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제조공정, 라인공정, 포장공정 및 물류공정까지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CLIS는 상품의 체적, 중량, 바코드, 이미지 등의 정보를 확인 및 저장함으로써 체적, 중량에 따른 요금 부과를 진행할 수 있으며 재·입출고시 수량의 누락, 오적입, 완제품의 부품 누락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3자 물류(3PL) 시스템,  항공·항만 물류 시스템 등  제조업 입·출고에 있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