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텍, 어드밴텍과의 IoT 협업으로 스마트공장 분야 경쟁력 도모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8.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공장 전문기업인 베텍은 최근에 어드밴텍과의 IoT 관련 긴밀한 협업을 통해 스마트공장 분야에서 더욱더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기존 WISE-PaaS 얼라이언스 재계약으로 파트너 관계 지속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베텍은 최근 어드밴텍의 WISE-PaaS 얼라이언스 VIP 멤버십을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베텍은 어드밴텍의 iAutomation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1995년 설립 후 현재까지 어드밴텍 제품을 활용해 자동화와 시험기 그리고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에 각종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어드밴텍의 견고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합해 스마트공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특히 공장에너지 절감분야와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전력관리시스템(ePEMS), 공기압축기 에너지관리시스템(PESS EMS), VETEC IoT 전력계측서비스(BoM)와 같은 전문적인 솔루션들을 개발해 각종 제조공장, 기업체, 연구기관 등에 성공적인 구축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어드밴텍 본사 Industrial IoT 그룹 일룽 부사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베텍 최영준 회장이 대만 Partner Engagment Meeting에서 WISE-PaaS 얼라이언스 멤버십 재계약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어드밴텍]
어드밴텍 본사 Industrial IoT 그룹 일룽 부사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베텍 최영준 회장이 대만 파트너 Engagment 미팅에서 WISE-PaaS 얼라이언스 멤버십 재계약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어드밴텍]

베텍의 스마트공장 솔루션들은 업무환경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제조업 생산성 향상 및 품질을 개선시켜 스마트 공장 기반 조성 및 경쟁력 강화 웹기반의 SCADA 시스템으로서 스마트폰 및 일반 웹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 어디서든 제어, 감시가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합관리하며 다수의 시설이 여러 지역에 분포할 때 각 시설별 체계적인 데이터 수집, 분석, 비교를 통해 에너지통합관리를 할 수 있다. 

베텍 최영준 회장은 “베텍은 어드밴텍 WISE-PaaS 얼라이언스 VIP 멤버십에 2년전에 가입해 IoT 관련 공동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협업해왔다”며, “이번 WISE-PaaS 얼라이언스 재계약을 통해 어드밴텍이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 레디 패키지(SRP)와 베텍의 풍부한 현장 경험을 결합한 시너지 효과는 더욱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드밴텍 WISE-PaaS 얼라이언스 멤버십은 레귤러, VIP, 프리미어 3종류로 구성되며 베텍은 VIP로 재가입을 했다. 회원사에는 등급별 소프트웨어 구입이 가능한 포인트 지급 및 기술지원, 공동 마케팅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