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업진흥원, 온실가스·에너지 감축협의회 목재분과위원회 개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8.08.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임업진흥원은 최근 목재업종 할당대상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11회 온실가스·에너지 감축협의회 목재분과위원회’를 개최하고 배출권거래제 동향 및 주요 이슈사항을 함께 공유했다.

목재업종 할당대상업체 관계자 중심 논의의 장 열려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22일, 동화기업 아산공장에서 목재업종 할당대상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11회 온실가스·에너지 감축협의회 목재분과위원회’를 개최했다.

[]
제11회 온실가스·에너지 감축협의회 목재분과위원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임업진흥원]

이번 목재분과위원회는 목재업종 할당대상업체, 온실가스 감축 기술 전문가 등과 함께 배출권거래제 동향 및 주요 이슈사항을 공유하고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 절감 신기술 동향 및 타 업종 우수사례 소개, 목재업종 할당대상업체 간 기술 및 현안사항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목재업종 할당업체 관계자들이 배출권거래제 동향 및 주요 이슈사항을 함께 공유하고, 신기술·신재생에너지 투자에 대한 사례 교육을 통해 서로의 고충을 함께 토로하고 향후 자발적 감축 및 에너지 효율화 능력이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정보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임업진흥원 구길본 원장은 “온실가스 에너지 감축협의회 목재분과위원회를 통해 목재업종 할당대상업체 간 기술공유와 실질적 상호협력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