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스마트팩토리 프리뷰] 영림원소프트랩, 다양한 디바이스서 구현 가능한 ERP 선보여
  • 박관희 기자
  • 승인 2018.08.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전사자원관리(ERP) 솔루션 기업인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PC와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구현 가능한 독자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ERP 솔루션을 통해 프로세스 혁신과 경영환경에 알맞은 프로세스 혁신 적용 방안을 제시한다. 영림원소프트랩의 솔루션은 일차적으로 견적의 통합관리와 합리적인 견적을 생성하고, 수금관리 강화를 통한 미수금 관리를 시스템화 한다.

솔루션은 부서간 공유 프로세스 정립과 정합성을 향상시키고, 제품의 생산과 유통 과정을 하나의 통합망으로 관리하는 경영전략시스템인 SCM을 통해 동일한 프로세스로 협력업체와의 업무처리를 간소화 한다. ERP와 바코드의 시너지는 생산과 유통, 판매와 사후 관리, 폐기에 이르는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관리된다. 이 같은 맞춤형 ERP 프로세스를 통해 원가관리의 정확성이 향상되고, 데이터 입력 오류는 감소된다. 또 현황 데이터 추적성과 생산 데이터 관리, 재고 관리의 정확성이 높아진다.

영림원소프트랩의 ERP는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오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