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제주신라호텔,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 실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02.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와 제주신라호텔은 2월 1일부터 1년 간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나 일렉트릭 5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5대 등 총 10대로 운영된다.

코나 일렉트릭,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총 10대 운영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현대자동차와 제주신라호텔이 2월 1일부터 향후 1년 동안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현대차와 제주신라호텔은 2월 1일부터 1년 간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와 제주신라호텔이 전기차의 우수한 성능과 편리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코나 일렉트릭 5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5대의 총 10대로 운영되며 추후 차량 대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코나일렉트릭은 ‘2019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고 수준의 주행 성능과 첨단 주행 안전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대자동차-제주신라호텔의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제주도 지역 렌트카사인 ‘제주렌트카’와 차량 공유 서비스 플랫폼 ‘딜카’의 제휴로 운영된다.

이용 방법은 딜카 앱을 통해 고객이 직접 배차 현황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해, 자유롭고 편리한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탄소 없는 섬 제주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친환경차인 전기차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클린 모빌리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