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레이더 레벨 트랜스미터의 새로운 모바일 앱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07.2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하고 안전한 탱크 측정을 보장하도록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에머슨(Emerson)은 AMS Trex 장치 커뮤니케이터를 위한 ‘레이더마스터(Radar Master)’ 앱을 추가해 현장 기술자가 Rosemount 레이더 레벨 트랜스미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구성하도록 지원한다. 레이더 레벨 장치를 통해 액체 및 고체를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측정을 할 수 있다. 사용자는 새로운 앱을 이용해 Radar Master 소프트웨어를 구성하는 레이더 툴을 현장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AMS Trex 장치 커뮤니케이터를 위한 에머슨의 Radar Master 앱으로 Rosemount 레이더 레벨 장치의 현장설치를 간소화한다. [사진=에머슨]

현장에서 레이더 레벨 장치는 일반적으로 높고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 설치되며 간혹 현장에서 전력을 공급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장치를 구성하고자 하는 기술자는 거추장스러운 랩탑과 장치 전원을 현장으로 운반해야 한다. AMS Trex 장치 커뮤티케이터는 Radar Master 앱을 통해 레이더 장치의 구성과 전원 공급이 가능한 이동형 커뮤니케이터를 지원하며 기술자들은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Radar Master 앱의 동적 그래픽과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올바른 설정으로 보다 신속하게 탱크 측정 장치를 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지원한다. 실제 탱크의 물리적 파라미터와 일치하는 탱크 구조를 도출해 기술자가 보다 간편하게 측정 포인트를 설정하고 사다리 가로대, 교반기 날개, 배플 등 탱크 내의 물체에서 발생하는 False Echoe를 방지해 정확한 측정을 할 수 있도록 한다.

AMS Trex 커뮤니케이터의 콤팩트한 디자인은 협소하고 종종 위험하기까지 한 작업 환경에 적합하다.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사용자 보안이 가능한 NFC 지원 및 본질적인 안전 등급을 갖추고 있으며 기술자들이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업이 가능하다.

에머슨 안나 올랜더(Anna Olander) 공정 레이더 총 매니저는 “이제 Radar Master 사용자는 랩탑을 두고 현장에 나갈 수 있으며 AMS Trex를 사용해 위험한 지역에서도 더욱 쉽게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내장형 Historian을 사용해 탱크 레벨을 추적, 조회 및 추세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문제를 식별하고 문제가 발생 시, 해결 방법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기술자들은 과거에 구성된 데이터 스냅샷을 조회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수정사항이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보다 직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정사항은 시간과 함께 자동으로 기록되며 자동적으로 추적 정보를 제공한다. AMS Trex 장치가 와이파이 신호 또는 USB 연결을 감지할 때마다 AMS 장치 매니저의 데이터베이스에 변경사항이 업데이트되므로 데이터베이스의 정확성과 데이터의 무결성이 보장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