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부산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 공식 웹사이트 개설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05.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 웹사이트를 통해 냉난방 공조 시스템에 대한 최첨단 기술 정보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상업 및 주거용 솔루션 혁신 기업 에머슨(Emerson)이 지난해 12월 설립한 부산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Integrated Climate Solutions Laboratory)’의 공식 웹사이트 오픈을 발표했다.

에머슨의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의 공식 웹사이트는 에머슨의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편리하게 관련 검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제품 시험 등록 페이지를 지원하고 있다.

[]
에머슨 부산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 웹사이트 [사진=에머슨]

상업 및 주거용 냉난방 공조 시스템 및 냉동냉장 시스템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관철하기 위해 건축된 시험실은 국내 및 해외 고객이 한 공간에서 에머슨의 전문가들과 솔루션에 대해서 소통할 수 있는 허브(Hub) 역할을 수행한다. 해당 시설에서는 온도 조절 관련 검사부터 용적의 확장, 냉매의 유량, 과냉각 측정까지 HVAC/R와 관련된 검사를 실시할 수 있다.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은 최대 20RT(냉동 톤)의 부하시험실과 최대 10RT의 항온항습 시험실로 구성돼 냉난방 및 냉동제품의 냉동능력, 소비전력, 풍량등을 다양한 모의환경 하에서 시험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세미 방폭(Semi-Explosion Proof) 검사 시스템이 국내 최초로 구축돼 보다 정교하고 포괄적인 통합 검사를 안정적으로 가능케한다.

부산 시험실은 중/저온 냉동기(Refrigerating condensing unit, CDU), 공냉식 및 수냉식 칠러(Air-Cooled or Water-Cooled Chiller), 항온항습기(Precision Air Conditioning), 에어컨, 공기열원 및 수열원 히트펌프 온수기(A/W and W/W Heat-Pump Water Heater), 그리고 지열 히트펌프(Geo-Thermal Heat Pump) 등을 포함go 다양한 제품을 시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한편, 에머슨은 브랜드 친밀도를 증대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의 공식 웹사이트 외에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를 오픈했다. 고객들은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를 통해 상업 및 주거용 냉난방 공조 시스템 및 냉동냉장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업 정책, 기업 활동, 산업동향 등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에머슨의 다양한 이야기도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