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HMI 위젯 라이브러리 확장
  • 이주야 기자
  • 승인 2019.07.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시스템에 대한 명확한 개요… 다운타임 방지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야 기자] B&R에서 새로 선보인 mapp View HMI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Skyline 위젯은 광범위한 제조 시스템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보여준다.

B&R에서 새로 선보인 mapp View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Skyline 위젯은 광범위한 제조 시스템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보여준다. [사진=B&R]
B&R에서 새로 선보인 mapp View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Skyline 위젯은 광범위한 제조 시스템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보여준다. [사진=B&R]

또한 위젯은 알람 시스템에 연결될 수 있다. 기계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플랜트 운영자들은 오류 메시지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따라서 다운타임을 방지하고 공장의 생산성을 높인다.

대화식의 HMI는 어느 산업분야이든 모듈식 기계와 공장에 적합하다. 개발자는 심플하게 위젯을 HMI 화면에 끌어다 놓고 필요에 따라 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계의 다양한 부분을 나타내기 위해 사진을 선택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Skyline 위젯은 실행시에도 구성할 수 있으므로, 매우 빠르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복잡한 플랜트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기계의 다중 인스턴스를 함께 그룹화할 수 있다. 또한 위젯은 중요한 통계 정보 또는 현재 상태를 표시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 따라서 플랜트 운영자는 기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오류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서 다운타임 전에 상황을 해결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