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다기능 작동자 터미널 제공
  • 이주야 기자
  • 승인 2019.06.2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윙 암 시스템용 매우 얇은 Power Panel 출시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야 기자] B&R은 스윙 암 마운팅을 위한 Power Panel 작동자 패널을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콤팩트한 터미널은 IP67 보호 등급을 갖추고 있으며 기계에서 바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5.0"부터 21.5"까지 5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와이드스크린 포맷이다. 임베디드 브라우저의 Power Panel T50 Field HMI 터미널은 mapp View를 이용한 웹 기반의 HMI 어플리케이션을 디스플레이하기에 최적이다.

매우 얇은 와이드 스크린 장치는 5.0~21.5" 사이의 5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사진=B&R]
매우 얇은 와이드 스크린 장치는 5.0~21.5" 사이의 5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사진=B&R]

디스플레이 장치는 16.5mm 또는 26mm 폭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작동자가 선호하는 위치로 쉽게 회전할 수 있다. Power Panel은 VESA 마운팅 유닛에도 설치될 수 있다. FT50 터미널은 PoE(Power over Ethernet) 연결을 지원하는데, 이는 단 하나의 케이블로 전원 공급과 네트워크 통신을 모두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손쉬운 조작 

Power Panel은 구성이 간단하며 하이-엔드 머신 설계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멀티터치 기술은 직관적이고 명확한 사용자 가이드를 위해 스와이프(Swipe)나 줌(Zoom)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스처의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Projected Capacitive 방식 터치스크린은 두꺼운 가죽 장갑을 착용해도 정확하고 확실하게 반응한다.

적절한 타이밍에 적정한 정보 제공

웹 기반 mapp View HMI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Power Panel FT50을 통해 작동자는 필요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액세스할 수 있다. 자동화 엔지니어는 mapp View를 통해 HTML5, CSS 또는 JavaScript 프로그래밍 지식이 없어도 사용하기 쉬운 HMI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중요한 작업에 대해 두 번의 확인 절차와 같은 기능을 추가해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