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MY자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시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5.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9천만원 규모의 리워드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5월 27일 ‘MY자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리워드를 증정하는 ‘목돈마련, 한 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이 'MY자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MY자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MY자산’은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은행은 물론 카드와 증권, 보험, 연금, 부동산, 자동차, 현금영수증 등 여러 기관에 흩어진 모든 자산을 신한 쏠(SOL)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미션을 수행해 받은 열쇠를 이용해 금고를 열어 당첨금을 받는 방식이다. 신한은행 오픈뱅킹 신규 시 열쇠 5개, ‘MY자산’ 신규 시 열쇠 3개, ‘MY자산’ 광고 영상 SNS 공유 시 열쇠 1개를 받을 수 있다.

매일 1명에게 100만원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목돈금고’와 꽝 없이 매일 100원~1만원을 받을 수 있는 ‘짠돈금고’ 중 하나를 선택해 열어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고 영상에 나오는 ‘목돈마련 서비스’와 함께 신한은행 오픈뱅킹과 MY자산 서비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능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달 영화배우 곽도원과 이엘이 출연한 누아르 영화 컨셉 ‘내 돈 관리의 끝판왕, MY자산’ 광고를 SNS에 공개한 바 있다. 이 광고는 조회 수 2천 5백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