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모모션컨트롤, ISO 45001 인증 획득… 사업관리·안전관리 시스템 통합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1.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im Monhait CEO "품질, 환경보호, 안전관리 위한 노력 계속할 것"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혁신적인 모션 제어 기술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인 엘모모션컨트롤(Elmo Motion Control, 이하 엘모)이 산업보건 및 안전관리 시스템에 대한 ISO 45001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엘모모션컨트롤이 산업보건 및 안전관리 시스템에 대한 ISO 45001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엘모모션컨트롤]

ISO 45001 인증이란 엘모가 직원의 안전을 제공하고 작업장 위험을 최소화하며 직장에서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았음을 뜻한다. 산업안전, 비상대비 등 관련 모든 규정 및 법률을 준수한다.

일환으로 사업관리 및 시스템에 산업보건 및 안전(OH&S)관리 시스템을 통합한다는 것을 뜻한다. 엘모는 사람과 자산을 보호하고 작업장 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

또 ISO 45001 인증은 근로자 개인이 자신의 고용보건 및 안전면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사기개선 등을 도모함으로써 사회 건강과 안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엘모의 노력을 반영한다.

엘모모션컨트롤 Haim Monhait CEO는 “엘모에서 직원 안전은 언제나 중요한 고려사항이며, 이 표준은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면서, “작업장 위험 및 법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스라엘을 비롯 전세계에서 우리는 직원과 고객에게 ISO 45001 인증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적인 확신을 제공하는 것에 중요성을 느꼈다”고 밝혔다.

Haim Monhait CEO는 이어 “이는 품질(ISO 9001), 환경보호(ISO 14001), 건강 및 안전(ISO 45001)을 의미하며 우리는 이러한 모든 표준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계속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