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쿼드 코어 프로세서로 4배 빨라진 머신비전 구현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7.1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LCON 20.11 라이브러리 Steady 최신버전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이 모든 타입의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행을 획기적으로 가속화했다. 새로운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JIT(just-in-time) 컴파일러는 Smart Sensor가 비전 작업을 최대 4배 빠르게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기계제작자는 머신비전을 위해 고가의 전용 PC 없이 기계의 출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B&R의 Smart Sensor는 머신 비전 작업을 최대 4배 빠르게 수행한다. [사진=B&R]

B&R의 머신비전 시스템은 다양한 기능의 머신비전 프로세스에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HALCON 20.11 라이브러리 Steady 최신 버전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이 로드될 때, 나중에 런타임에서 해석하지 않고, 실행 가능한 머신 코드를 생성하는 JIT 컴파일러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수행 가능

JIT 컴파일러는 다양한 비전 기능을 실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 측정 작업의 경우, 기존의 1/4 시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75% 이상의 절감이 가능하다. 새로운 JIT컴파일러에 대한 액세스는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제공된다.

사이클 타임을 절반으로 단축

멀티 코어 이미지 프로세싱 알고리즘은 새로운 Smart Sensor 버전에서도 유용하다. 향상된 컴퓨터 성능으로 매칭 애플리케이션 사이클 타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