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부품 마모 등 미세한 감지로 불량률 줄이고 생산성 향상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8.2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게이트 측정 모듈 추가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이 새로운 버스 컨트롤러를 통해 기계 및 프로세스에서의 효율적인 모니터링을 위한 포트폴리오에 게이트 측정 모듈을 추가했다. 이 측정 모듈은 X67 라인업에 추가돼 제조 프로세스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불량률을 줄여준다. 품질과 생산성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다.

B&R의 새로운 게이트 측정 모듈은 마모나 외부 요인에 따른 기계 컴포넌트의 변화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식별해 자동 보상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B&R]

모듈은 매우 정밀하게 스위칭 작동 시간을 측정해 부품 마모, 온도 변화 및 기타 환경 요소의 미세한 편차까지 감지할 수 있다. 이에 예상 전환 시간과의 편차를 자동으로 보정하고, 예측 유지보수 전략을 구현할 수 있다. 계획되지 않은 기계 다운타임과 품질 변동을 안정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까다로운 조건에서 사용 가능

IP67 등급 모듈은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동작이 보장된다. 판독 가능한 상태의 디지털 출력 6개와 디지털 입력 6개로 구성된다. 디지털 채널은 쌍으로 구성해 모듈상에서 직접 100µs의 분해능으로 게이트 측정이 가능하다. 게이트 측정은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 에지에서 자동 실행된다.

또한 디바이스는 구성 가능한 필터 기능이 있는 아날로그 입력을 제공한다. 디지털 출력은 과부하와 단락으로부터 보호된다. 모듈은 POWERLINK를 통해 기계 네트워크로 연결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