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Acktar Light Absorbent Foil and Film Rolls’ 출시… 고급 코팅 라인 확장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10.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부터 IR에 이르는 구간에서 반사 및 미광 제거 효과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에드몬드옵틱스(EO)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광학 부품 공급업체로 광학시장의 발전 현황과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며 취급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달 EO에서는 light absorbent foil and films 선보이며, Acktar의 고급 코팅 라인을 확장했다. [사진=EO]

이번 달 EO에서는 light absorbent foil and films 선보이며, Acktar의 고급 코팅 라인을 확장했다. 광흡수 소재를 넓은 면적에 적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25m 길이의 대형 롤 타입 기성품으로 특정 용도의 요건에 맞게끔 원하는 크기로 재단이 가능하다. Acktar는 검은색 바탕의 광흡수성 소재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업체로 이러한 소재는 광학 시스템의 미광 및 불필요한 반사를 제거하는 데 주로 사용된다.

EO의 기성 광학 부품 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추가된 Acktar의 제품은 Acktar Light Absorbent Foil and Film Rolls로 MaxiBlack, Metal Velvet, Spectral Black 광흡수 코팅 처리를 특징으로 하며, 25m 길이의 롤 타입으로 공급된다.

이와 같은 코팅은 완전 무기질이자 자외선부터 적외선에 이르는 광대역 구간에서 성능을 발휘한다. 소재 자체는 광범위한 작동온도, 진동에 대한 높은 안정성 낮은 가스방출을 제공하는 동시에 내구성이 뛰어나 환경적 요건이 까다로운 용도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EO는 취급하는 Acktar 전 제품은 기성품으로서 주문 즉시 출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