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기성 광학부품의 신규 사이즈 및 광학 코팅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8.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른 프로토타입 제작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에드몬드옵틱스(EO)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광학 부품 공급업체로 광학시장의 발전 현황과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취급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가고 있다.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드몬드옵틱스가 제품군에 기성 광학 부품의 사이즈 및 광학 코팅을 새롭게 추가했다. [사진=EO]

이번 달 에드몬드옵틱스는 프로토타입 제작 시 비용을 절감하고 납기를 단축할 수 있도록 기성 광학 부품의 사이즈 및 광학 코팅을 새롭게 추가했다. 취급 제품의 다양성을 확장함으로써 주문 즉시 출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에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구체적으로 TECHSPEC Sapphire Windows는 사이즈와 코팅 옵션이 새롭게 추가된 제품군 중 하나다. 이 윈도우는 단일 결정체인 알루미늄 산화물(Al2O3) 사파이어로 제조되고 이용 가능한 총 파장 범위가 400~5000nm로 확대된 적외선 광대역 무반사(BBAR) 신규 코팅 옵션과 함께 제공된다. 또 표면 경도가 매우 뛰어나고 열전도성 및 유전상수가 높을 뿐만 아니라 산성 및 알칼리성에 강한 내화학성을 띰에 따라 거친 환경에서의 용도에 안성맞춤이다.

TECHSPEC Ultrafast-Enhanced Silver Concave Laser Mirrors 에는 Ti:sapphire 레이저용으로 설계된 이전 코팅 외에도 Yb-doped 레이저용 800~1150nm 파장에 적합한 새로운 코팅 옵션이 추가됐다. 군지연 분산(GDD)이 0 ±20fs2로 매우 낮기 때문에 광대역 대역폭을 요구하는 저출력에서 중출력 범위의 극초단 용도에 적합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