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산업자동화, Automation Panel 1000 출시
  • FA저널
  • 승인 2017.04.1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구조를 위한 유연한 시스템 플랫폼

[FA저널 SMART FACTORY 이건오 기자] B&R산업자동화는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다재다능한 패널 기술로 만들어진 Automation Panel 1000을 출시했다. B&R은 7인치 HD부터 24인치 풀 HD까지 새로운 와이드스크린 포맷으로 자사의 Automation Panel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Automation Panel 1000 제품들은 쉽고 유연성 있는 설치 옵션을 제공한다. 얇은 디자인의 싱글 터치 또는 멀티 터치스크린도 이용할 수 있다. PC를 추가하면 Automation Panel은 확장 가능한 계산 처리 능력이 갖춰지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Panel PC로 사용될 수 있다.

다양한 와이드스크린 구성 패널

이번 제품의 핵심 요소는 7인치 WVGA부터 24인치 풀 HD까지에 이르는 다양한 와이드스크린으로 구성된 패널 그 자체다. 모듈형의 SDL/DVI 수신기를 추가하면 패널은 작동자 터미널이 된다. SDL3 디지털 신호 전송 기술을 이용하면 100m가 넘는 터미널과 PC 사이의 거리를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Panel PC들은 Intel Atom부터 Core i7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특히 패널, SDL/SDL3 수신기 및 PC 유닛으로 구성된 모듈형 플랫폼은 유지보수 비용을 현저히 절약해준다. 업그레이드를 하는 경우에도 전체 Panel PC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B&R은 일관된 인터페이스로 미래의 PC 구조를 위한 유연한 시스템 플랫폼을 확립했다. 디스플레이와 PC 컴포넌트가 분리돼 있기 때문에 PC는 업그레이드하고 디스플레이 장치는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