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훼스토, ‘Electric Automation 웨비나’ 진행… 시스템 자동화 구현 방법 소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6.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적‧전기적‧지능적인 통합 자동화 환경 구축하기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한국훼스토가 오는 6월23일, 7월7일, 7월19일 총 3회에 걸쳐 최적의 전기 자동화 제품 및 솔루션을 제안하는 ‘Electric Automation 웨비나’를 진행한다.

한국훼스토가 오는 6월23일, 7월7일, 7월19일 총 3회에 걸쳐 '전기 자동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훼스토]

훼스토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자유롭고 원활한 연결, 미래 지향적이며 호환 가능한 컨셉으로의 설치 그리고 개방형 플랫폼에서 Industry 4.0의 적용과 같은 현업에서 고민하는 부분들에 대한 최적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안하고 적용사례를 통해 보다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일자별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6월23일에는 ‘리모트 IO 시스템을 통한 제어 환경 통합 그리고 비용 절감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훼스토의 혁신적인 AP통신을 기반으로 하는 리모트 IO 시스템인 CPX-AP-I를 본격 선보인다. 고객의 제어환경에 완벽하게 통합하고 훼스토의 공압 시스템과 전기 시스템을 연결해 고객의 비용절감을 실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7월7일에는 ‘서보 시스템과 전동 액추에이터의 토탈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훼스토가 자랑하는 고정밀 고강도의 메카닉과 제어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보 시스템과 전동 액추에이터의 토탈 솔루션을 중심으로 웨비나가 진행된다. 하드웨어뿐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으로도 완벽한 통합을 구현이 가능한 훼스토의 기술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마지막인 7월19일에는 ‘공압부터 전기까지, 디바이스부터 클라우드까지 훼스토의 Seamless Connectivity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자동화 컴포넌트부터 클라우드까지 기계적으로, 전기적으로, 지능적으로 간편하고 안정적인 자동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시스템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는 기계에서 전체 서보 드라이브 시스템, 최첨단 통신 및 제어 개념, 엔지니어링 및 구성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완성되는 클라우드 솔루션, 그리고 디지털화에 이르기까지, 훼스토에서 제공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