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국 맘스터치 매장 1,400곳에 IT 인프라 고도화 지원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8.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 전용 통합 장애복구센터 운영… 지능형CCTV·유무선 이중 백업망도 도입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맘스터치앤컴퍼니(대표 김동전)가 운영하는 전국 1,400여개 맘스터치 매장에 IT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맘스터치앤컴퍼니 김연일 경영지원본부장, 맘스터치앤컴퍼니 문수현 상무,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 LG유플러스 김상무 기업영업1담당이 지난 30일 오후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국내 대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배달·포장 등 비대면 주문과 키오스크 운영 등 디지털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전국 맘스터치 매장의 통신서비스를 일원화하며, 더욱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 환경을 지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손을 잡았다.

LG유플러스는 가맹점주와 고객들 위해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 유선 초고속인터넷 회선과 무선 LTE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무선 통신회선으로 매장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매장 운영 중 정보보호 관리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맘스터치 매장의 보안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불편사항을 조속히 해결하는 맘스터치 전용 통합 장애복구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향후 맘스터치 매장에 지능형 CCTV를 설치하고, 서비스 장애시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유무선 이중 백업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상무)은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한 맘스터치에 LG유플러스가 일원화된 통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맘스터치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스터치앤컴퍼니 문수현 경영지원본부장은 “매장 운영에 있어 통신 인프라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LG유플러스와의 협력이 가맹점주는 물론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토종 NO.1 버거 프랜차이즈 위상에 걸맞은 매장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