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고객 제품 선택 돕는 ‘온라인 도구 모음’ 제공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3.0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I 등 활용해 신규 주문에 대한 ‘구매 절차 간소화’ 지원, 제품 데이터 시트 요청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면서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부품 선택 및 구매 절차를 간편화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 모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NPI 유통기업 마우저가 고객이 손쉽게 제품을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도구 모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마우저]

마우저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 및 도구는 사용자에게 △데이터 시트 요청 △주문 확인 및 추적 △API 또는 EDI 활용 신규 주문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술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

마우저 마크 버-로논(Mark Burr-Lonnon) 글로벌서비스및중동·아태지역사업부문수석부사장은 “마우저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신제품을 공급하는 수준을 뛰어넘어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도구와 리소스 모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구매자와 엔지니어는 마우저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를 활용하면, 올바른 제품을 효과적으로 탐색 및 선택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우저는 주문 자동화 리소스와 단가 및 재고 확인 툴, 스마트한 BOM 도구인 ‘FORTE’를 포함해 구매자가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구매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 및 도구를 지원하고 있다.

또,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ECAD 설계 라이브러리 △변환 계산기 △광범위한 제품 데이터 시트 △기술 콘텐츠 라이브러리 △비디오 △블록 다이어그램 △기타 기술 정보가 포함된 제품 상세 페이지와 설계 프로세스 내 모든 단계를 돕는 풍부한 온라인 기술 리소스도 제공한다.

한편, 마우저는 당일 발송이 가능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재고를 보유 중이며,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