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오리엔탈모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사용성 개선에 초점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10.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퀵 서치, 조건 수정 검색 등 기능 추가 등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국내 소형정밀 Motor 산업의 선두주자 인아오리엔탈모터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인아오리엔탈모터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사진=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오리엔탈모터는 리뉴얼 작업은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먼저 제품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페이지와 관계없이 제품 검색이 가능한 퀵 서치 기능과 고객이 원하는 세부 조건에 맞춰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조건 수정 검색을 도입했다.

또한 최근 찾아본 제품이나 관심 제품을 저장해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공정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나 제품군으로 편리하게 제품을 추천받는 것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구성 및 디자인도 개선했다.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변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하고, 복잡한 기존 메인 화면을 개선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만으로 간결하게 구성했다.

제품 데모 동영상 게시판에는 제품 데모기 영상 이미지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영상을 쉽게 찾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설계 시 단위 환산이나 운전 패턴 계산 등에 도움을 주는 서포트 툴과 회사 소식 및 서비스 페이지로 연결되는 고객 서비스 기능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아오리엔탈모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며,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