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머프라멧, 공정 간소화 및 다용도성 겸비한 신제품 라인업 공개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4.01.3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각형 숄더 밀링 공구 라인 및 페이스 밀링 인서트 등 선봬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작업자들이 각자 적합한 절삭 공구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효율성에 집중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 출시됐다. 금속 절삭 공구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기업 도머프라멧(Dormer Pramet)이 가공 과정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도머프라멧이 공정 간소화 및 다용도성을 겸비한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도머프라멧]

도머프라멧은 최근 출시한 제품 라인업에서 차세대 MT-CVD(Moderate Temperature Chemical Vapor Deposition) 선삭 등급부터 경제적인 페이스 밀링 인서트 라인, 측면 가공 작업에 사용되는 사각형 숄더 밀링 공구 라인을 선보였다. 도머프라멧은 새로운 제품들은 모두 공정을 간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도머프라멧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페이스 밀링 인서트를 출시하고 고속 밀링 가공 작업에 적합한 새로운 공구를 추가했다. 특히 공구 교체 시간을 단축하는 인덱서블 스레딩을 비롯해 소형 부품, 다이와 몰드까지 가공 범위를 확장해 공구 교체 시간을 단축했다.

도머프라멧 관계자는 “도머프라멧이 제공하는 최신 제품 라인업은 많은 제조 환경에서 다용도로 쓰일 수 있도록 특화됐다”며, “공작 기계 강국인 한국 클라이언트들에게 다양한 생산 요구사항에서 간소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머프라멧은 전 세계 제조사들이 시간과 재료를 절약해 생산 공정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원활하게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