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nautics, ETG 7,500번째 멤버로 등록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4.03.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TG, 세계 최대 필드버스 사용자협회로 입지 공고히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EtherCAT 테크놀로지 그룹(ETG)의 7,500번째 회원이 임명됐다. 박막 기술 분야의 혁신적인 공정과 제품의 선구자인 Ionautics가 주인공으로 향후 EtherCAT을 중요한 기술로 활용할 계획이다.

스웨덴의 Ionautics가 ETG 7,500번째 회원이 됐다. [사진=ETG]

7,500번째 회원이 가입함으로써 EtherCAT 테크놀로지 그룹은 세계 최대의 필드버스 사용자 협회일 뿐만 아니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협회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10년 동안 매년 400개 이상의 새로운 기업 및 기관이 EtherCAT을 선택하여, 미래에 유용하게 사용될 기술, 프로세스, 어플리케이션 및 제품을 만들기 위해 ETG에 가입했다.

이러한 기업 중 하나인 스웨덴의 Ionautics는 박막 기술에서 최신 공정을 사용하면서 이에 대한 추가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Ionautics의 Johan Ahlström CEO는 “Ionautics는 박막 코팅과 나노 입자를 포함한 첨단 소재의 성능, 제품 품질, 비용 절감 및 환경 적합성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툴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서, “EtherCAT은 Ionautics의 업무에 매우 적합하며 Ionautics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산업에서 선택한 필드버스”라고 밝혔다.

EtherCAT 테크놀로지그룹 Martin Rostan 전무이사는 “ETG 협회의 7,500번째 회원으로 Ionautics를 맞이하게 돼 기대가 많이 된다”면서, “EtherCAT을 선택한 이러한 결정으로 오랫동안 EtherCAT에 의존해 온 다른 산업에서 이제 Ionautics가 장기적으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기술을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