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14일부터 '장보기 특가 주간'…"가공식품 최대 77% 할인"
  • 서영길 기자
  • 승인 2025.04.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농심‧CJ제일제당과 연계 행사…1만원 즉시 할인
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가공식품 중심의 '장보기 특가 주간'을 운영한다./이미지=SSG닷컴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가공식품 중심의 '장보기 특가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 행사와 일자별 초특가 프로모션을 동시에 전개한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농심, CJ제일제당과 '푸드Pick' 행사를 열고 두 브랜드 행사 상품을 합산해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특정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70% 연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심 '신(辛)' 브랜드 전품목 구매 시 '비비고 썰은배추김치(800g)'를 4000원 대에, CJ제일제당 '햇반' 인기 품목 구매 시 '고메 크리스피 너겟(450g)'을 2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준비한 농심 '올리브 짜파게티(20개입)'을 시작으로 컵 떡볶이, 컵라면, 즉석밥, 생수 등을 매일 두 가지씩 최대 60% 할인한다.

2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의 SSG머니를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연다.

이와 별개로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는 하루 네 가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는 '원샷원킬 세일'을 운영한다.

참치 통조림, 냉동 만두, 해바라기유 등이 준비됐다. 행사 기간 내 계정당(ID) 1장씩 발급하는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고, 발급된 쿠폰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입점 브랜드사와 협업해 인기 장보기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보탬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